먹고 자고 노는 모든 게 해결되는 판교 설캉스
민족 대이동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2026년 설 연휴는 도심 속에서 여유를 찾는 '설캉스'가 대세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멀리 떠나지 않고도 자연과 함께 명절의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 맞이에 나섰다.호텔은 먼저 투숙객들이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1층 그랜드 볼룸 포이어를 전통 놀이마당으로 변신시킨다. 2월 16일부터 사흘간 윷놀이, 널뛰기, 투호 던지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무료로 개방하고, 식혜와 수정과 등 전통 음료를 제공해 명절의 정취를 더한다. 특별 이벤트로 타로 운세 부스도 운영해 새해의 길흉을 점쳐보는 소소한 재미까지 선사한다.

이번 설캉스의 핵심은 단연 미식 경험이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디너 베드 앤 브랙퍼스트' 패키지는 저녁과 아침 식사를 모두 포함해 완벽한 휴식을 보장한다. 특히 '데메테르'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스페셜 디너 뷔페는 즉석에서 부쳐주는 모둠전과 해물 갈비찜 등 명절 대표 메뉴는 물론,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구워주는 한우 구이까지 포함해 풍성함을 자랑한다.
여기에 일본 후쿠오카 출신 게스트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현지 스타일의 갓포 요리가 더해져 미식의 격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 제철 사시미와 와규 함박 스테이크 등 정통 일식 메뉴가 명절 상차림과 어우러지며, 연휴 기간에는 생맥주까지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만족도를 극대화한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호텔의 ESG 캐릭터인 꿀벌을 모티브로 꾸민 '허니콤 키즈 라운지'는 정글짐과 미디어 아트 볼풀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놀이시설로 가득하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노는 동안 부모들은 바로 옆 '맘스 라운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실속 있는 휴식을 원한다면 '스위튼 유어 패키지'가 합리적인 대안이다. 객실 1박과 조식이 포함되며, 호텔 최고층 루프탑 바의 지중해식 다이닝과 델리 카페의 메뉴를 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하며 숲과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