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안세영은 쉬었다…'사상 첫 우승' 향한 산뜻한 출발
사상 첫 아시아 단체선수권 우승을 향한 한국 여자 배드민턴 대표팀의 도전이 순조롭게 시작됐다. 대표팀은 중국 칭다오에서 열린 2026 아시아남녀단체배드민턴선수권대회 조별리그 첫 경기에서 싱가포르를 상대로 한 경기도 내주지 않는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다.이날 승리는 세계 랭킹 1위 안세영과 주축 복식조인 이소희-백하나 조가 결장한 가운데 거둔 것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객관적인 전력에서 한 수 아래인 상대를 맞아 핵심 선수들의 체력을 안배하고 다른 선수들에게 기회를 부여하는 전략적 선택을 한 것이다.

이번 대회는 개인전 위주로 출전해 온 안세영이 단체전 우승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이며 참가를 결정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강력한 경쟁자인 중국이 상위 랭커들을 대거 제외한 것과 대조적으로, 한국은 최정예 멤버를 꾸려 우승을 향한 의지를 분명히 했다.
주전들의 휴식에도 대표팀의 전력은 막강했다. 첫 주자로 나선 단식의 김가은이 가볍게 승리를 챙겼고, 이어진 복식에서 공희용-김혜정 조가 승리하며 일찌감치 승기를 잡았다.

이후 단식의 박가은과 복식의 이연우-이서진 조, 마지막 단식 주자 김민지까지 모두 상대를 제압하며 5-0 완승을 완성했다. 이는 한국 대표팀의 두터운 선수층을 증명하는 결과였다.
첫 경기를 벤치에서 지켜본 안세영은 컨디션 조절을 마친 뒤, 오는 5일 열리는 대만과의 조별리그 2차전이나 이후 시작될 토너먼트 본선 무대에서 첫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