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부동산 투기꾼에 "마지막 탈출 기회" 강력 경고
이재명 대통령이 3일 자신의 X(구 트위터)를 통해 부동산 투기에 대한 강력한 경고 메시지를 던졌다. 이 대통령은 "부동산 투기로 불로소득 얻겠다는 수십만 다주택자의 눈물이 안타까우신 분들께 묻는다"며, "이들로 인한 높은 주거비용 때문에 결혼 출산을 포기하는 수백만 청년들의 피눈물은 안 보이시냐"고 직격탄을 날렸다.이 대통령은 "돈이 마귀라더니, 설마 마귀에게 최소한의 양심마저 빼앗긴 건 아니겠죠"라고 덧붙이며, 부동산 투기를 옹호하는 시각에 대한 강한 비판 의식을 드러냈다. 그는 "대한민국은 위대한 대한국민들의 나라"임을 강조하며, "상식적이고 번영하는 나라를 위해 망국적 부동산투기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반드시 잡는다"고 천명, 투기 근절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밝혔다.

과거 부동산 정책 실패를 거론하며 이번에도 실패할 것이라고 주장하는 이들을 향해서는 "이전에는 부동산이 유일한 투자수단이었지만, 이제는 대체 투자수단이 생겼다. 객관적 상황이 과거와 완전히 다르다"고 반박했다. 또한, "국민이 변했다"며 과거 압도적이었던 부동산의 투자수단 선호도가 이제 2위로 내려앉았음을 국민의식조사 결과를 통해 제시했다.
마지막으로 이 대통령은 "국민이 선출한 권력이 달라졌다"며 자신의 공약이행률이 평균 95%에 달한다고 언급, 당선이 절박했던 후보 시절의 약속조차 지키려 노력했음을 강조했다. 그는 "이제 대한민국 최종 권한을 가진 대통령으로서 빈말을 할 이유가 없다"며, 자신의 발언이 단순한 엄포가 아님을 분명히 했다.
이 대통령은 "엄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다주택자 눈물 안타까워(?)하며 부동산 투기 옹호하시는 여러분들, 맑은 정신으로 냉정하게 변한 현실을 직시하기 바란다"고 경고했다. 그는 "당장의 유불리를 따지지 않으면 사용할 수 있는 정책 수단은 얼마든지 있다"며, "그 엄중한 내란조차 극복하고 새롭게 출발하는 위대한 대한민국인데, 이 명백한 부조리 부동산 투기 하나 못 잡겠나"라고 되물으며 강력한 정책 추진을 예고했다.

이 대통령은 마지막으로 자신의 발언이 단순한 위협이 아닌 "모두를 위해 필요하고 유용한 권고"임을 역설하며, 부동산 투기 세력에게 "이번이 마지막 탈출 기회"라고 못 박아 강력한 경고를 재차 천명했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