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재판부'부터 '통일교 의혹'까지… 국민의힘, 전방위 대여 공세 '파상공격'
국민의힘이 더불어민주당과 대통령실을 향해 파상공세를 퍼부었다.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8일 최고위원회의에서 민주당이 추진하는 내란전담재판부 설치와 법왜곡죄 도입에 대해 전국 법원장들이 만장일치로 위헌성을 경고한 사실을 전면에 내세웠다. 그는 "전국 법원장들이 한목소리로 위헌성을 강하게 지적하고 재판의 중립성과 공정한 재판을 받을 국민의 권리가 침해된다고 분명하게 경고하고 나섰다"고 강조하며, 이는 단순한 사법부의 의견이 아닌 "국민의 준엄한 경고를 대신한 것"이라고 규정했다. 여당의 입법 독주에 대한 사법부의 집단적 반발을 고리로, 정권의 헌법적 정당성 문제를 정면으로 겨냥한 것이다.장 대표의 비판은 민주당을 넘어 대통령실로까지 확장됐다. 그는 민주당이 법제사법위원회에서 관련 법안들을 기습 처리하자 대통령실이 "생각을 같이한다"며 힘을 보탠 것을 문제 삼았다. 이를 두고 장 대표는 "헌법 파괴의 컨트롤타워가 대통령실이라는 것이 또 한 번 입증된 셈"이라고 날을 세웠다. 이는 여당의 입법 폭주와 대통령실의 암묵적 동조가 대한민국의 헌정 질서를 근본적으로 훼손하고 있다는 위기감을 드러낸 발언이다. 국민의힘은 이번 사안을 단순한 정책 대립을 넘어선, 헌법 수호의 차원으로 격상시키며 대여 투쟁의 강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국민의힘의 공세는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장 대표는 강훈식 대통령 비서실장이 국회에 특별감찰관 추천을 요청한 것을 계기로, 민주당이 특별감찰관 임명을 의도적으로 지연시키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최근 불거진 '훈식이 형', '현지 누나' 사건 등을 거론하며 "특별감찰관 임명을 더는 미룰 수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만약 민주당이 계속 추천을 미룬다면, 결국 대통령실과 민주당이 짬짜미하고 있다는 것이 입증되는 것"이라며 대통령실과 민주당의 야합 의혹까지 제기했다. 이는 정권의 도덕성 문제를 부각하며, 여권 전체를 부패 공동체로 묶으려는 전략적 포석으로 풀이된다.
송언석 원내대표와 다른 지도부 역시 개별 현안을 고리로 비판의 수위를 높였다. 송 원내대표는 민주당의 '필리버스터 남용 방지법' 추진을 "의회민주주의를 완전히 부정하는 일당독재 선언"이라며 강력히 규탄했다. 또한, 통일교 관련 재판에서 나온 새로운 주장을 근거로 '민주당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에 대한 전면 재수사를 촉구하며 과거의 의혹을 다시 전장으로 소환했다. 나아가 이재명 대통령의 서울 집값 관련 발언에 대해서는 "자신이 없으면 시장에 맡기고 무도한 10·15 서울 추방령을 즉각 철회하라"고 직격하며,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 실패를 정조준했다. 이처럼 국민의힘은 입법, 사법, 도덕성, 정책 등 전방위에 걸쳐 대여 공세의 전선을 확대하며 정국 주도권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는 모습이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