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치냐 민생이냐… 국민의힘, '대장동 국정조사' 걸고 전국 돌며 여론전 돌입
국민의힘이 현 정부의 민생 정책 실패를 '민생 레드카드'로 규정하고, 이에 대한 책임을 묻기 위해 전국적인 장외투쟁에 돌입한다. 이번 전국 순회 규탄대회는 장동혁 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가 직접 민생 현장으로 나아가 유권자들과 소통하며 정부의 실정을 알리고, 당의 투쟁 동력을 확보하려는 전략적 행보로 풀이된다. 국민의힘은 이번 대국민 여론전을 통해 대여 공세의 수위를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정국의 주도권을 되찾겠다는 구상이다.정희용 사무총장이 밝힌 바에 따르면, 이번 전국 순회는 단순히 정부를 비판하는 것을 넘어 구체적인 요구사항을 관철하기 위한 목적을 담고 있다. 당이 제기하는 핵심 의혹인 '대장동 항소 포기 외압 의혹'에 대한 국정조사 실시와 현재 진행 중인 '이재명 대통령의 재판 즉시 재개'를 국민과 함께 강력히 촉구하겠다는 것이다. 이는 사법적 정의와 공정성이 훼손되었다는 당의 판단 아래, 이를 바로 세우는 것이 민생 회복의 선결 과제라는 인식을 드러내는 대목이다. 국민의힘은 민생 파탄에 분노한 민심을 등에 업고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을 동시에 압박하는 모양새다.

이번 전국 투어의 일정은 매우 강도 높게 짜였다. 이번 주 부산 방문을 시작으로 다음 달 2일까지 경북, 충남, 대구, 충북, 강원, 인천, 경기를 차례로 순회하며 전국 11개 지역을 훑는 대장정이다. 특히 투어의 종료 시점은 장동혁 대표의 취임 100일인 다음 달 3일 직전으로 맞춰져, 새로운 지도부가 출범 초기부터 강력한 대여 투쟁 의지를 보여준다는 상징적인 의미를 더했다. 또한, '규탄 문구'를 가득 채운 '랩핑 버스'를 운영하여 이동하는 동안에도 국민들에게 투쟁의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각인시키고, 더 많은 국민적 관심과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국민의힘은 이번 전국 순회 규탄대회를 통해 단순히 정부를 비판하는 야당의 역할을 넘어,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고 민생을 지키는 책임 있는 대안 세력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겠다는 목표를 분명히 했다. 정 사무총장은 "항상 국민 가까이에서 무너진 법치를 바로 세우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하며, 이번 장외투쟁이 당의 지지 기반을 결집하고 외연을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결국 이번 전국 투어는 이재명 정부와의 전면전을 선포하며, 민심을 얻기 위한 국민의힘 지도부의 중대한 승부수라 할 수 있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